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체험

[라바 체험전 ]김포공항 롯데백화점 라바잉글리쉬 플레이그라운드 추천

by 낯선공간2019 2019. 10. 9.

목차

    2014.08.02 10:39 

    [라바 체험전] 라바 잉글리시 플레이그라운드 김포공항 롯데백화점

    애 엄마가 3교대 근무자라 주말에 같이 쉬는 날이 그리 많지 않다.

    지난 주말에는 동생이 준 예매 티켓이 7월 31일까지여서 아내랑 스케줄을 못 맞춰서 딸과 단둘이 드래건 길들이기 2를 보러 김포공항 롯데시네마를 다녀왔다.

    영화를 다 보고 나왔더니 롯데백화점 그랜드홀에서 라바 체험전을 하고 있네?

    가뜩이나 롯데백화점 야외에 있는 스카이파크를 차분히 구경하고 싶었는데, 딸내미 데리고 다니면 다리 아프네 어쩌네 하니, 라바 잉글리시 체험전에 넣어 놓고 놀고 있으라고 했더니 좋단다.

    처음에는 야외에 있는 롤링 튜브? 같은걸 태울 생각이었는데, 라바체험전 티켓을 끊어야만 탈 수 있다고...

    입장료 까짓거 얼마나 하겠냐 싶었는데 2만 원이란다. 살짝 고민하긴 했지만...

    까짓 2만 원 내면 내가 편해진다... 편해진다....

    덜컥~

    그런데 따지고 보면 2만 원이라는 입장료가 비싼 건 아니다.

    아침부터 애를 집어넣어 놓으면 9시 반까지 놀 수 있다.

    무려 12시간이나 애가 친구들하고 놀다 지쳐 쓰러질 때까지 놀아도 되는 돈이니 결코 비싼건 아니다.

    게다가 원어민 선생들하고 영어로 이야기하면서 노는 것이니 얼마나 유익한가?

    문제는 우리 딸내미가... 알파벳도 까막눈이란 게 문제지 ㅋㅋㅋㅋ

    라바 체험관은 총 4군데로 나뉘어있다. 일단 그랜드홀에서는 플레이존과 잉글리시 존으로 나뉘어있다.

    2층 야외의 놀이공간이 추가로 있고 2층 문화홀에서도 라바 상영과 마술쇼 등의 문화행사가 있다.

    위 사진은 잉글리시 존 입구.

    플레이존과 매표소.

    라바 잉글리시 플레이그라운드 체험전 입장료는 2세-17세는 2만 원, 어른은 1만 원이다.

    할인은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15% 할인이 적용된다.

    어린이 17000원. 어른 8500원. 결코 비싼 가격 아니다.

    플레이존 입구.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라바 입장권을 끊으면 종이 팔찌로 된 티켓을 준다.

    이걸 손목에 차고 있으면 마음대로 들락날락거려도 된다.

    한 번 들어가고 끝이 아니라, 플레이존에서 놀다가 잉글리시 존으로 넘어가고, 배고프면 나와서 식사를 하고 다시 체험전에 들어가도 되고, 2층 야외에서 놀이를 해도 된다.

    그렇게 하루 종일을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 2만 원이라면? 게다가 롯데카드로 결제해서 15% 할인받는다면? 원어민 선생들하고 영어로 떠들고 놀 수 있는데?

    라바 체험전 도면과 프로그램 안내.

    문화홀에서는 라바의 마술쇼와 에피소드 상영 벌룬 아트쇼 등도 진행된다.

    이 위까지가 플레이존의 모습이다. 플레이존에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스태프들이 상주하고 있고, 아이들과 놀아주기도 한다. 굳이 부모까지 참전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입장해서 사진이라도 찍어주려면 역시 부모도 입장료를 내야만 입장이 가능하다.

    물론 나는 그 돈 아까워서 밖에서 열심히 사진을 찍어주었다. ㅋㅋㅋ

    이 아래로는 잉글리시 존이다. 이 안에는 원어민 선생들이 상주하고 있어서 아이들과 몸으로 부딪히면서 놀아주고 영어로만 이야기한다.

    잉글리시 존과 플레이존의 중앙 홀에는 간단한 먹거리와 음료수를 파는 매점이 있고, 라바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아래는 야외광장이다. 휴게 천막과 라바 아쿠아 롤러와 라바 트라이더 놀이가 있다.

    라바 체험전은 김포공항 롯데백화점 그랜드홀에서 9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집 근처의 롯데백화점이 다양한 문화체험행사를 자주 하고 있어서 참 마음에 든다. 물론~ 뭔가 하나라도 더 팔려고 하는 상술의 일환이겠지만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나름 늘 퀄리티가 있고 알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