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박물관, 전시관, 과학관 등

생필품 배달 서비스 가따죠 - 마켓히든 참여 강소기업

by 낯선공간2019 2019. 10. 16.

목차

    2014.08.18 17:28

    서울시 마켓 히든 행사 참여 강소기업(1) 가따죠 - 생필품을 배달해드려요~

    지난 광복절에 서울시청에서 열린 마켓 히든 행사에 다녀왔는데요.

    그중 가장 기억에 남는 기업은 가따죠라는 생필품 배달 서비스 기업이에요.

    물론 이 날 참여한 기업들은 다들 서울시에서 나름 간택하고 간택해서 뽑힌 소수의 강소기업들이 참여했는데요.

    제가 디자인에는 좀 까막눈인지라 디자인만으로 뽑힌 기업들의 제품은 사실 눈에 잘 들어오지가 않더군요.

    뭐랄까 임팩트가 부족 하달 까요?

    첫 행사니까 차차 더 경쟁력 강한 기업들이 선택되어서 서울시에서 강력하게 마케팅도 지원하고 유통 활로도 뚫어주리라 믿어요~

    아무튼 마켓 히든 행사에서 가따죠가 가장 기억에 남았던 이유와 가따죠가 어떤 강소기업인지 한번 살펴볼게요~

    일단은 굉~장히 예쁜 가따죠 걸이 눈길을 끌었기 때문에 기억에 강하게 남네요^^;

    하지만 그것보다는 가따죠 부스의 직원분들이 가장 적극적이고 열심이었다고나 할까요?

    근처에 지나가기만 해도 친절한 웃음으로 가따죠 서비스의 홍보에 적극적이던 직원들이 인상 깊네요.  

    물론~ 뭐 대단한 건 아니지만, 가따죠 부스에서는 에코백(?) 같은 천 가방과 가따죠 로고가 박힌 휴대용 물티슈 등등의 사은품도 팍팍 뿌리면서 적극적인 홍보를 펼쳤어요.

    가따죠 부스의 간판(?) 조차도 밋밋한 것보다 톡톡 튀어 보였는데요. 이날 마켓 히든 행사에서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던 배달의 민족 앱을 만든 우아한 형제들의 김봉진 대표님의 강연의 주된 내용이 재미와 아이디어였는데, 가따죠도 그에 못지않게 뭔가 유쾌한 집단 같더군요.

    가따죠 걸의 미모가 범상치 않아 보입니다~ 다른 블로그에 포스팅된 가따죠 걸과는 다른 분인 듯싶어요.

    그럼 도대체 이 가따죠라는 기업은 뭐하는 업체? 가따죠는 생필품을 집으로 "가따죠"는 업체래요. "(생필품) 가따죠~" 하고 시키는 그런 이름이니 기억하기 쉽네요. 

    그러니까 생필품을 집으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라는 건데요. 

    이게 왜 필요해?

    하지만 그럴만하다는 거~ 바빠서 정신없이 살다 보면, 집에 휴지가 떨어질 때도 있고, 불가항력적으로 치약이 떨어지는 날도 있죠. 하지만! 치약 하나 사려고 마트 갈 수도 없고, 편의점에서 사면 비싸고!

    그럴 때 바로 이 가따죠 서비스가 정기적으로 생필품을 집으로 배달해 준다는 건데요.

    어떻게 알고? 우리 집에 휴지가 떨어질지 어떻게 알아? 치약은 내가 한 번에 얼씩 쓰고 이빨은 몇 번 닦는지 어찌 알고?

    하지만 가따죠는 다 알고 있다는 거~ 

    본인의 생활 패턴에 맞는 키트를 고르거나, 내가 졸라게 특이한 생활패턴을 갖고 있다면, 직접 키트를 구성할 수도 있어서 적당한 패턴에 맞추면 된다고~

    노멀 한 사람들에게는 자취생 키트, 맞벌이 키트, 효도 키트 등이 있네요.

    배달해주니까 편리해서 누구나 이용할까요? 가따죠만의 또 다른 강점! 어떤 제품은 마트보다도 싸고 최대 34%까지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군요~

    그렇죠~ 우린 싸야 움직입니다^^; ㅎㅎ

    http://gaddazo.com/

    마켓 히든 행사 현장에서 바로 서비스 신청을 받기도 했지만, 생소한 서비스인지라 너도나도 막~ 가입하지는 않았을 것 같아요.

    대신에~ 너도나도 막~가따죠의 이벤트에는 많이들 참여하시더군요^^; 호떡집에 불난 듯 성황이었던 가따죠의 이벤트 행사장 ~

    음~ 저는 가따죠의~ 가따죠 걸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었나 보네요. 왜 이렇게 가따죠 걸의 사진이 많은 건지? ^^;

     

    생필품뿐만 아니라 식료품도 배달해줄 수 있을 정도로~ 무럭무럭 자라나서 글로벌한 가따죠가 되기를 기원드려요~

    반응형

    댓글